상품후기
안주로 쵝오!👍🏻
이민경
(IP: 1.229.220.***)
2026.06.02 21:06:14
조회수 29
첨부파일
20260601_185754.jpg
최근 홋카이도 돈키호테에서도 사오긴 했는데
금방 다먹어서 재주문 했어요~
냉장고나 냉동실에 넣었다 먹음 더 맛있고
배부를 때 간편 안주로 쵝옵니닷!!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0






